|
| |
2025학년도 각종 학생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 설명회 참여 안내 | ||
|
|
1. 행 사 명 : 2025학년도 각종 학생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 설명회(1학기)
2. 시행목적 : 각종 사회공헌 프로그램 및 학생참여 프로그램을 재학생 들에게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
3. 참여대상 및 인원 :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300명 내외
4. 시행일시 : ′25. 3. 18.(화) 17:30
5. 시행장소 : 대학본관 3층 대회의실
※ 전체 재학생 대상 온라인 참여조사를 통해 참여 예정인원을 조기에 파악
6. 주요일정
시간구분 | 주요 내용 | 비고 |
17:00 ~ 17:30 | 참여자 출석확인 및 설명회 입장 |
|
17:30 ~ 17:40 | 총장 격려사 |
|
17:40 ~ 18:20 | 대학생 멘토링 및 해외봉사 프로그램, 전공봉사단 프로그램, 교과목 이수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 참여 안내 | 유영미 학생부처장 |
18:20 ~ 18:40 | 해외봉사단 및 해외도전과 체험 우수 참여자 발표 |
|
18:40 ~ 19:00 | 퀴즈 대회, 질의 및 답변 |
|
19:00 ~ | 행사 폐회 및 참여자 선물 증정 |
|
7. 사전 참여자 예비 신청조사
◦ 조사대상 : 부산대학교 전체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 신청방법 : 행사 당일 13시 까지 구글폼 온라인 참여신청 접수
※ 온라인 참여신청 접수 → (클릭)지원서 제출 사이트
◦ 취합내용 : 참여자 인적사항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 여부 등
※ 설문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항목 필수 첨부, 예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참여 접수자 출석부에 활용 예정
8. 기타사항
◦ 행사 종료 후 참석한 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교내 학생회관 및 금정회관 교직원식당 식권(5,500원) 지급
◦ 기타 퀴즈 대회 추진, 수상자 대상 시상품 제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