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안내
- date
- 2024.08.29
- name
- 고고학과
- view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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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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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공과목 등 1차 폐강 강좌 및 수강정정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과 추가 수강신청 및 정정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개설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강좌는 2차(최종)폐강될 수 있습니다. ❍ 수강권 양도 근절을 위해 “수강권 양도 신고센터”를 운영하며, 수강권 양도사실이 적발될 경우 징계 처분, 수강신청 내역 삭제 등 엄중 조치할 예정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고방법 : 양도 목격 증빙자료(게시글 캡처화면 등)와 신고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 shooimi@pusan.ac.kr(교육혁신과 학부 수업담당) 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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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일정 |
구분 | 주요내용 |
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 ‣ 1차 폐강강좌 공고(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8. 27.(화) ‣ 1차 수강정정 : 9. 2.(월) 08:00 ~ 9. 6.(금) 17: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 대상 : 학부생, 타대생 ※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신청‧정정 불가 |
2차 폐강강좌 공고 및 2차 수강 정정 | ‣ 2차 폐강강좌 공고(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9. 13.(금) ‣ 2차 수강정정 : 9. 19.(목) 10:00 ~ 9. 20.(금) 17: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 대상 : 2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
수강취소(W) | ‣ 10. 4.(금) 09:00 ~ 10. 11.(금) 18:00 ‣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취소 – 정규학기웹신청 ※ 2과목 이내 취소 가능하며, 수강취소 시 다음 학기‘학점 이월’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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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 수강정정 |
가. 기간 : 2024. 9. 2.(월) 08:00 ~ 9. 6.(금) 17:00
나. 대상 : 1차 폐강강좌 신청자, 학부생(복학예정자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포함), 타대생, 교환학생
※ 1차 폐강강좌 : 붙임 1 참고
다. 메뉴 : 학생지원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및확인 - 정규학기수강신청 [수강신청바로가기]
- 1차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삭제 모두 가능
- 2차 수강정정기간에는 2차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만 정정할 수 있으므로, 대상자가 아닌 경우 2차 수강정정기간에 정정 불가함.
라. 복학 예정자의 수강신청
- 복학 예정자도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신청 가능
- 단, 임시출석부 및 확정출석부를 각각 출력하는 시점까지 복학하지 않을 경우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삭제됨.
∙임시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 : 2024. 8. 26.(월) 18:00 이후 ∙확정출석부 출력 전 수강신청 내역 삭제 : 2024. 9. 20.(금) 18:00 이후 |
※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였으나 임시출석부 출력 전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2024. 8. 26.(월)에 수강신청 자료가 삭제되며, 복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1차 수강정정 기간에 다시 수강 신청하여야 함.
- 군 복학자는 수업일수 1/3선까지 소속대학을 통해 수강신청 가능
마. 학사학위취득유예자의 수강신청
- 졸업요건 충족 전 이수한 과목 중 F등급 과목만 재이수 가능
- 재이수가 아닌 과목을 이수할 경우 일반선택학점으로만 인정
- 수강내역 변동 발생 시, 수강신청(정정)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달라질 수 있음.(관련 문의처 : 재무과 051-510-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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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가. 수강지도(필수 이수 교과목, 졸업이수학점, 전과 후 교과목 이수 등) : 소속 학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교과목 문의(수강편람에 시간표가 보이지 않거나, 수강신청 시 “제한인원 초과” 및 “교과목코드 또는 분반을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 교과목 개설학과(기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시간표 변경으로 인한 수강신청과목의 시간이 중복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제적대상자가 되니 유의바랍니다.
마. 수강신청은 반드시 학생 본인이 하여야 하며, 수강신청 결과는 수강확인 메뉴(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신청 및 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고 내용을 보관(출력 또는 화면캡쳐)하여 과목의 누락이나 수강 오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